닫기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구스’ AI 광고 조회수 170만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174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03. 11:16

고객과 다양한 공감 포인트 활용
1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캄포 구스' AI 광고 이미지.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가 선보인 '캄포 구스' 인공지능(AI) 광고 2편 '거 대리의 피땀눈물'이 공개 2주 만에 100만 회를 돌파, 3주 만에 인스타그램 조회수 170만 회를 넘어서며 200만 회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앞서 8월 선보인 1편 '굿바이 덕(GOOD-BYE, DUCK)' 역시 조회수 200만 회를 기록하며 시리즈 누적 400만 회 돌파를 앞두고 있다. 1편은 퇴사를 결심한 오리와 그 빈자리를 채우며 등장한 신입 거위가 주인공으로 등장, '오리가 퇴사하고 유능한 거위가 새로 입사했다'는 설정의 콘텐츠다. 2편은 '미생'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을 비롯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와 같이 직장인의 애환에 초점을 맞춘 에피소드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계까사는 캐릭터 기반의 스토리텔링 콘텐츠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해당 광고 시리즈를 지속 선보여 고객의 눈높이에서 흥미를 자극하며 유대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고객이 진입장벽이 없이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개발해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