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스타강사 정승제와 ‘학생방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801000380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08. 08:37

신제품 '조이A' 등 출시
1
한샘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수학강사 정승제 이미지.
한샘은 신학기를 맞아 국내 대표 수학강사 정승제를 앰버서더로 학생방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까지 학령 단계에 따라 필요한 학습 방식과 생활 패턴이 달라지는 만큼 연령별 학습 공간 조성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된 정승제는 폭넓은 학습 커리큘럼을 다루는 교육 전문가이다.

한샘은 베스트셀러 '조이에스(S) 2'에 더해 올해 중·고등학생용 신제품 '조이에이(A)'를 새롭게 선보이며 학생방 책상 브랜드 조이의 학령별 맞춤 포지셔닝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성장의 공식(조이S)' '몰입의 공식(조이A)' 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시기에 맞춘 디테일로 집중력과 학습 효율을 높이는 맞춤형 책상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한샘의 대표 학생방 책상 '조이' 시리즈는 학령별로 달라지는 생활·학습 패턴을 반영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한샘은 정승제와 함께 조이 시리즈를 소개하는 이미지와 영상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책상은 아이가 성장하는 전 과정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발달 단계마다 달라지는 학습 환경을 세심하게 반영해 설계했다"며 "아이들의 학습 리듬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정승제와 함께 초등부터 고등까지 이어지는 책상 선택의 중요성과 기준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