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솔홈데코, 익선다다트렌드랩과 협업한 다큐멘터리 영상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001000537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10. 10:10

영상 속 다양한 공간에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자재 적용
1
한솔홈데코 스토리보드를 적용한 주방 이미지.
한솔홈데코는 도시 재생 기업 익선다다트렌드랩과 협업해 제작한 다큐멘터리 '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왜 한국 집은 모두 화이트앤(&)우드일까'라는 주제로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활용해 리모델링한 30평대 아파트 내부 공간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서울 익선동 한옥거리와 대전 소제동 철도관사촌 지역 재생 프로젝트를 진행한 익선다다트렌드랩의 박지현 대표가 인테리어 자재 선택과 공간 기획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의 배경이 되는 공간에는 한솔홈데코의 가구소재 한솔 스토리보드, 벽장재 스토리월, 콜렉트월, 인테리어필름 스토리필름 제품이 적용됐다. 영상 속 주방 가구는 한솔 스토리보드 미스트그린 컬러로 제작됐으며 가구 내부에는 한솔 스토리보드 버지니아오크 컬러가 적용됐다. 또한 주방 벽면부에는 방염 성능을 갖춘 벽장재 콜렉트월 루이스화이트 제품이 적용됐다. 안방은 동일한 조슈아라이트 패턴의 한솔 스토리보드와 스토리필름으로 공간 전체를 시공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