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한샘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키친 시장에서의 점유율과 깐깐한 설계 철학 등을 '실력'이라는 키워드로 재해석해 전달할 계획이다.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한샘 공식 앰배서더이자 흑백요리사2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안성재 셰프가 출연한다. 안성재 셰프의 이미지를 통해 캠페인이 지향하는 메시지가 가진 전문성과 설득력이 한층 강화됐다. 영상은 흑백요리사2 속 백수저와 흑수저 프로 셰프들의 심사 장면을 모티브로 한샘 키친을 연결하는 연출로 구성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샘은 앞으로 공식 앰배서더 안성재 셰프와 함께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은 키친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영상, 디지털 콘텐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한샘 키친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