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라이트(Lite)’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6010013908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2. 26. 13:57

연간 약 30종 이상 가구·생활용품 체험
1
한샘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라이트 이미지.
한샘은 2026년 1년 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샘만의 홈 리빙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라이트(Lite) 200명을 31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크루 라이트는 고객의 디지털 탐색 성향에 맞춰 소통을 강화하고자 운영 중인 한샘의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각 크리에이터가 실제 주거 공간에 자사 상품을 활용해 구현한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유하도록 지원한다.

특정 상품을 중심으로 단기 활동하는 홈크루와 달리 홈크루 라이트는 1년 동안 브랜드 공식 앰배서더 자격을 유지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연간 약 30종 이상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제공하며 각종 마케팅 행사에 우선 섭외되는 특전도 지원한다.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에게는 활동비 3만원과 리빙 아이템을 지급한다. 분기별 결산을 통해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각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2000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거주 한샘몰 회원이다. 최종 선정자는 내년 1월 9일 발표한다.

한샘 관계자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일상을 편리하게 개선해 주는 한샘만의 가치와 다채로운 활용성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