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온스그룹, 해병대에 7100만원 규모 건강기능식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30010015564

글자크기

닫기

강혜원 기자

승인 : 2025. 12. 30. 14:36

화성 해병대사령부서 기부식 개최
예비역 임직원 참여, 응원 메시지 전해
휴온스그룹_영문_원본
휴온스그룹이 연말을 맞아 국군 장병 복지 지원에 나섰다. 해병대 장병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휴온스엔과 휴온스생명과학은 의약품 유통협력사 훼밀리팜과 지난 29일 총 7100만원 규모의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하는 기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29일 오후 경기도 화성시 소재 해병대사령부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각 회사의 해병대 예비역 임직원들이 참석해 후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기부는 격오지에서 복무하는 장병들의 건강 관리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 전달된 제품은 휴온스엔 '이너셋 홍삼종가 홍삼액편'과 휴온스생명과학 '리포비타C플러스'다. 외딴 섬과 내륙 깊숙한 지역에서 복무 중인 장병들의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정됐다.

'이너셋 홍삼종가 홍삼액편'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액상 스틱 제품이다. '리포비타C플러스'는 특허받은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 고함량 비타민C 제품으로 1정당 리포조말 비타민C 500㎎을 함유했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서북도서와 국가 안보를 책임지는 장병들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달된 제품들이 장병들의 체력 유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혜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