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6 신년사]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선택과 집중 통한 체질 개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2010000455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6. 01. 02. 09:14

'2026년 신년 영상' 전해…본업 경쟁력 제고 통한 턴어라운드 목표
사업 경쟁력 및 기본기 강화, 경영 효율화 통한 성장 기반 구축 등 강조
[LG헬로비전 보도사진1] LG헬로비전, ‘2026 신년 영상’ 통해 새해 경영 방향 공유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이사./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고객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재점검하고 경영 효율화를 통해 2026년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는 2일 2026년 신년 영상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송구영 대표는 지난 한 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업 경쟁력과 기본기 강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병오년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신년 영상은 이날 오전 온라인을 통해 전 임직원에게 공유됐으며 송구영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들의 신년 인사가 이어졌다.

송 대표는 "지난 한 해는 여러 도전적인 환경 속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올해는 회사의 방향성을 재설정하고, 회복과 성장을 함께 준비하는 해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새해는 회사의 수익을 턴어라운드하는 해가 되어야 한다"며 사업 경쟁력 강화, 경영관리 효율화를 통한 성장 기반 구축, 기본기 강화를 중점 경영 방향으로 제시했다.

송 대표는 "고객 관점에서 경쟁력을 다시 점검하고, 사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경영 효율화를 통해 사업 전반을 정비하고, 지속적으로 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는 구조로 전환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선택과 집중을 통한 체질 개선을 강조하며 경영 효율화를 통해 성장 기반을 다져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와 서비스 품질은 모든 사업의 출발점이자 어떠한 상황에서도 타협할 수 없는 기준"이라며 사업 전반의 기준과 원칙을 더욱 엄격하게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송 대표는 "지속 가능한 성장 구조를 차근차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며 "2026년을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하나씩 쌓아가는 해로 삼아, 더 단단한 회사로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신년 인사를 마무리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