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네이버에 따르면 오는 1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이하 네플스)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N배송', '컬리N마트', '하이엔드' 등 지난해 출시·개편한 주요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종의 할인 쿠폰을 멤버십 이용자에게 매일 제공한다.
지난해 2월 리브랜딩한 N배송이 적용된 상품을 1만원 이상 주문 시 20%,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달 기준 N배송 상품의 거래액은 2024년 대비 76%, 주문 건수는 85% 증가했다. 특히 주문 당일 또는 익일 배송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생활·건강,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에선 거래액과 주문 건수 모두 1년 새 2배 이상 증가했다.
신선식품 등 반복 구매 수요가 높은 컬리N마트에서도 1만원 이상 주문 시 20%,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달 기준 컬리N마트 거래액은 전월 대비 2배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달 중에는 컬리N마트에서 첫 구매 반값 특가, 멤버십 이용자 대상 20% 할인 쿠폰 지급, 인기 셰프들의 밀키트를 모은 기획전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전·가구 설치가 필요한 상품의 배송 희망일을 이용자가 직접 지정하는 N희망일배송 상품 주문 시 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5% 쿠폰도 제공된다. 네플스에선 오는 11일까지 매일 자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신학기' 가구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공식 스토어를 모아 지난해 10월 개편한 하이엔드에서도 전용 10%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