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토]농협 하나로마트, 설 선물세트 최대 50% 할인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202010000581

글자크기

닫기

박상선 기자

승인 : 2026. 02. 02. 14:23

농협이 엄선한 한우·과일·수산물 설 선물세트 눈길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확대
건강식품 선물세트 마련
농협유통 설 선물 세트-1480
하나로마트 양제점에서 홍보요원들이 오는 16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되는 설 선물 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2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6일까지 본격 판매에 들어가는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병오년 설을 맞아 선물세트 구매 고객이 제휴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제휴 카드는 농협·신한·삼성·롯데·비씨·우리·전북은행을 비롯해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 토스머니계좌, 페이코포인트 등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지역 농가에서 정성껏 생산한 과일 선물세트와 선홍빛 육질에 고른 마블링을 자랑하는 농협 명품 한우 선물세트가 대표 상품으로,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감칠맛이 뛰어난 한돈 돼지고기 선물세트 역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수산물 코너에서는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영광굴비와 은갈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홍삼·버섯·더덕 등 국내산 고품질 특산물로 구성한 건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농협유통 설 선물 세트-1482
하나로마트 홍보요원들이 지역 농가에서 정성껏 생산한 과일 선물세트와 농협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농협유통 설 선물 세트-1484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오는 16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박상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