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보 팝업 찾은 공효진…아트와 만난 럭셔리 레더 하우스 캐스퍼 보스만스, 현장서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진행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레더 컬렉션 13점 최초 공개
델보 더 현대 서울 팝업-3606
0
배우 공효진이 더 현대 서울 델보(Delvaux)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럭셔리 레더 하우스 델보(Delvaux)는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에서 벨기에 아티스트 캐스퍼 보스만스(Caspar Bosmans)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공효진을 비롯해 아티스트 캐스퍼 보스만스와 델보 최고경영자(CEO) 장-마크 루비에가 참석해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현대적 감각을 함께 담아낸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옐로우 소르베(Yellow Sorbet)와 기모브(Guimauve)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곡선의 건축적 요소를 공간 전반에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델보 아뜰리에 '아스날(Arsenal)'에서 영감을 받은 벽장 디자인을 배치해 브랜드의 상징적인 유산과 구조적 미학을 공간에 담아냈다.
이번 팝업에서는 캐스퍼 보스만스가 현장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통해 하나의 작품이 완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SS26 캐스퍼 보스만스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레더 컬렉션 13점이 최초로 공개된다.
캐스퍼 보스만스의 상징적인 비주얼 언어는 델보의 아이코닉한 브리앙(le Brillant)과 땅페트(le Tempete) 백에 구현되며, 브리앙 템포 S의 SS26 신규 컬러 역시 더현대 서울 델보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델보 더 현대 서울 팝업-3596
0
배우 공효진이 6일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린 델보(Delvaux)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델보 더 현대 서울 팝업-3605
0
더 현대 서울 델보(Delvaux) 팝업 스토어 오픈행사에서 배우 공효진(가운데)과 아티스트 캐스퍼 보스만스(왼쪽), 델보 최고경영자(CEO) 장-마크 루비에가 포즈를 취했다.
델보 더 현대 서울 팝업-3603
0
배우 공효진(오른쪽)과 아티스트 캐스퍼 보스만스가 6일 더 현대 서울 델보(Delvaux)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