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가사도우미 스타트업 홈마스터, 첫 클리닝 무료 이벤트 제공

가사도우미 스타트업 홈마스터, 첫 클리닝 무료 이벤트 제공

기사승인 2017. 03. 07. 17: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클리닝 서비스 홈마스터가 정기 클리닝을 예약하면 첫 클리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5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홈마스터는 '믿을 수 있는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목표로 철저한 시스템과 체계적인 클리닝 전문 교육과정을 통과해야만 정식 마스터로 활동 할 수 있는 안심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한 48시간 서비스 보증제와 파손 보험 등을 도입했다. 홈마스터는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기존 정기 클리닝 10% 할인과 더불어 첫 클리닝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1회 이상 서비스를 예약하는 신규 정기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신규 정기 클리닝 첫 회 무료 이벤트는19일까지 진행된다.
 
변영표 홈마스터 대표는 "홈마스터는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고객 불만족 비율이 1%로 동종업계 평균보다 매우 낮은 편"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홈마스터의 완벽한 클리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