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르노삼성차, 여성건강 캠페인 ‘2019 핑크런’ 진행

르노삼성차, 여성건강 캠페인 ‘2019 핑크런’ 진행

기사승인 2019. 10. 14. 11: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르노삼성자동차 사진자료 (3)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 ‘2019 핑크런 서울대회’에 참석한 임직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 ‘2019 핑크런 서울대회’ 마라톤에 사내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이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9년 째를 맞이한 핑크런 마라톤 대회는 여성 유방건강에 대한 의식 제고와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는 러닝 축제로 한국유방건강재단에서 주최하는 대표적인 핑크리본 캠페인 사업 중 하나다.

르노삼성차는 사내 여성 활동 조직인 ‘W@RSM’이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참여를 독려해 본사와 서울 연구소에서 총 1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W@RSM을 이끌고 있는 최숙아 르노삼성차 재무본부장은 “많은 임직원들이 여성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 제고라는 좋은 취지의 마라톤 행사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인력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여성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