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비맥주, 곰 캐릭터 ‘OB라거’ 병맥주 음식점서 한정 판매

오비맥주, 곰 캐릭터 ‘OB라거’ 병맥주 음식점서 한정 판매

기사승인 2019. 11. 08. 09: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오비맥주, ‘OB라거’ 일반 음식점용 병맥주 출시
오비맥주는 올 몰트 라거 OB 브랜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가정용 355㎖ 캔 제품을 10월 선보인 데 이어 이달 중순부터 일반 음식점용 500㎖ 병맥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OB라거 500㎖ 병 제품은 내년 1월말까지 서울 강남·신촌·홍대·건대 등 서울 시내 주요 상권에서 한정 판매된다. 소비자 판매가격은 국산 대중 맥주와 비슷한 수준에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 OB라거는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오리지날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하면서도 알코올 도수를 기존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추고 쓴 맛은 줄였다. 1952년부터 시작된 OB 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