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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 뽑아낸 수제맥주 맛보세요”… LG전자, ‘LG홈브루’ 시음 이벤트

“갓 뽑아낸 수제맥주 맛보세요”… LG전자, ‘LG홈브루’ 시음 이벤트

기사승인 2020. 05. 22.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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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3] LG 홈브루 시음행사_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
모델들이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에서 열린 ‘LG 홈브루’ 시음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제공=LG전자
LG전자는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 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되는 8개 매장은 금~일요일 운영한다. 이번 주는 강남본점 외에 의정부시에 있는 베스트샵 금오본점, 세종시에 있는 베스트샵 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이 대상이다.

만19세 이상 고객만 시음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다. 행사 일정,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음 이벤트에 참여해 LG 홈브루를 구매한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전용 맥주잔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LG전자 측은 “현재 서울·수도권 지역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홈브루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캡슐맥주제조기다. 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페일 에일, 인디아 페일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제조할 수 있다.

또 LG 홈브루는 맥주 종류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제어하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을 적용했다. 고객은 제품 전면의 디스플레이와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LG 씽큐 앱을 사용하면 맥주가 제조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정순기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은 “많은 고객들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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