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레고 듀플로, 하기스가 함께 ‘듀하 캠페인’ 진행

레고 듀플로, 하기스가 함께 ‘듀하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0. 05. 22. 13: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레고 듀플로 하기스 ‘듀하 캠페인‘ 이미지./제공=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의 영유아 라인 듀플로는 22일 유한킴벌리의 기저귀 브랜드 하기스와 손잡고 ‘듀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플로와 하기스의 첫 글자를 딴 캠페인명 듀하는 ‘좋아’가 연상되는 친근감 있는 어감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좋은 캠페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듀하 캠페인은 아이 돌봄이 서툰 아빠들도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녀와 교감하는 육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아빠와 함께 듀하타임’ 이벤트다. 27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는 아빠가 아이와 함께 즐겁게 노는 모습을 촬영해 #듀하캠페인 등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레고 듀플로 동물 퍼즐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 4단계 1팩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맘큐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에 제시된 초성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정답을 맞춘 모든 참여자들에게 맘큐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초보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