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대폭 확대
2020. 07. 14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1.6℃

도쿄 23℃

베이징 0℃

자카르타 30.8℃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대폭 확대

기사승인 2020. 07. 01. 09: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을 고도화 해 멤버십부스터·플러스Pick·맛있는쿠폰·신한플러스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멤버십부스터’는 분기별로 등급이 산출되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과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다.

고객들이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 및 등급이 상승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향된 등급에 따른 다양한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러스Pick’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다.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도 신한플러스 내에서 가능하도록 개편해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다. 카페·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화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