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C제일은행, 코로나 시대 모바일 투자 위한 ‘언택트 자산관리’ 이벤트

SC제일은행, 코로나 시대 모바일 투자 위한 ‘언택트 자산관리’ 이벤트

기사승인 2020. 07. 13. 18: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c
SC제일은행은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자산관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금융거래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적극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다음달 말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1000달러(미 달러화 기준) 이상 환전거래를 하거나 펀드·보험 상품에 5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명)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는 누구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펀드에 가입하고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을 한 후에 직접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6월 말 기준으로 펀드 상품이 없는 고객이 1만 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환매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해주고 나머지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울러 기존 펀드 상품 보유 고객이라도 새로운 펀드에 50만원 이상 가입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자몽셔벗 블렌디드 기프티콘’을 나눠준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코로나 이후 비대면 금융 환경이 뉴노멀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투자를 처음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하고 다양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