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닥의 인테리어 현장 사전 방문 서비스는 고객 인테리어 공사에 대한 책임을 더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 현재 집닥맨이 진행하는 시공 중 점검 외에 시공 전 현장 방문 단계를 새롭게 추가시켜 공사 상황을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집닥은 인테리어 현장 사전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공정표, 견적서 등 공사 관련 필수 서류 확인 △시공 전 현장 컨디션 확인 △공정별 소요 시간·변수사항 인지 ·문의사항 응대 등 고객 대상 컨설팅을 제공한다.
집닥 관계자는 “추후 고객 수요와 지역 상황을 고려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