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락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라이브 방송 진행

락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라이브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20. 08. 10. 12: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락앤락 사진자료] 락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1)
/제공=락앤락
생활용품업체 락앤락은 비대면 소비 환경에 대응해 10일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라이브 방송의 주 시청자인 2030세대를 겨냥해 소형가전, 밀폐용기, 쿡웨어 등을 방송 중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방송엔 개그맨 염경환이 출연할 예정이다.

소형가전 ‘진공쌀통 10kg’은 6만9000원에 판매된다. 자동 진공 기술 등이 적용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주방에 두고 사용하면 된다.

제니퍼룸의 ‘마카롱 밥솥’은 5만~7만원에 판매된다. 이 제품은 1인 가구에게 적합한 미니 전기밥솥이다. 이 외에 냉장고 보관부터 테이블세팅까지 가능한 밀폐용기 ‘비스프리 온더테이블’ 세트는 50% 할인가에 판매되고, ‘통주물 엣지 시리즈’도 40% 할인 판매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지난 6월 상반기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에서 1만명 이상의 시청자가 접속하면서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오는 12일까지 락앤락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 회사는 식품보관용기, 음료용기,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전 카테고리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