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유통센터,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동반성장몰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102801001736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0. 10. 29. 10:00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9일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제조역량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상생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대기업, 공공기관의 임직원 뿐 아니라 중소기업·소상공인까지 동반성장몰 이용이 가능하도록 지원해 중소기업 제품 구매고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동반성장몰을 활용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매출증진을 지원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 대량구매, 중소기업 제품 자율적 구매를 통한 착한소비를 활성화, 동반성장포인트를 배정 등 다각적인 상생협력 방안을 협의해 나가기로 했다.

정진수 중기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과의 협업을 통해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하고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위기극복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중소기업이 비대면 소비시장에 적응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로 인프라 구축지원을 보다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