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트레이키즈, ‘미로’ 뮤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스트레이키즈, ‘미로’ 뮤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기사승인 2020. 11. 10. 14: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의 ‘미로(MIROH)’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뷰를 돌파했다./제공=JYP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미로(MIROH)’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뷰를 돌파했다.

2019년 3월 25일 발매된 ‘클레 원 : 미로’(Cle 1 : MIROH)의 타이틀곡 ‘미로’ 뮤직비디오가 10일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가 작사, 작곡을 맡은 ‘미로’는 중독성 강한 스트레이 키즈 표 ‘마라맛 장르’를 개척하는 데 일조했다.

또 이 곡을 통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4세대 대표 아이돌’의 초석을 다지기도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27일 정규 1집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 뮤직비디오로 그룹 사상 첫 1억 뷰를 달성한 바 있다. 이후 약 76일 만에 두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해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이로써 두 편의 억대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된 이들은 공식 SNS 채널에 축전 영상을 게재하고, 전 세계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스트레이 키즈의 성장은 해외 시상식에서도 입증됐다. 지난 8일(현지시간)에는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0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코리안 액트’ 부문을 수상해, 입지를 견고히 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첫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를 개최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