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미헬스케어, ‘한혜진 두유’ 완전두유TM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한미헬스케어, ‘한혜진 두유’ 완전두유TM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20. 11. 27. 12: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완전두유_서포터즈_발대식
사진=/한미헬스케어
한미헬스케어가 일명 ‘한혜진 두유’로 알려진 ‘완전두유TM’의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완전두유TM 서포터즈 1기는 30명으로 구성됐다. 출시 계획 단계의 완전두유TM 신제품을 미리 체험하고 맛과 컨셉·디자인 등을 평가한다. 또 3개월 간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소비자 시각에서 새로운 아이디어 공유하며 완전두유TM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된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두유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제품, 시대의 트렌드를 이해하면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두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완전두유TM1000’은 특허 받은 유산균 사균체 1000억 마리가 함유됐으며,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추가한 제품이다. 특히 일반 두유 제품에 함유되는 설탕이나 향료가 완전두유TM1000에는 포함되지 않아 보다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완전두유TM는 한미헬스케어의 고유 특허인 전두유® 공법을 통해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완전두유TM 시그니처(3종) ▲완전두유TM 프리미엄(7종) ▲완전두유TM 플레이버(6종) 3개 제품군의 16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한미헬스케어는 지난 9월부터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씨를 공식 모델로 선정해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완전두유TM의 다양한 특장점을 영상과 SNS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