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교원그룹, ‘빨간펜 수학의 달인’ 가맹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17010008581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5. 17. 11:02

1
/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은 프로모션을 통해 자체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수학의 달인은 자기주도학습법을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교원그룹은 현재 전국 100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원그룹은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위해 오는 6월부터 3개월 한정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원장들에게는 가맹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 혜택이 마련됐다. 일정 회원을 보유한 기존의 교습소나 학원을 운영 중인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00만원까지 정착금이 지원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계약 후 초기 정착이 안정적으로 이뤄지면 일부 창업 비용도 지원될 예정이다.

신규 가맹 원장에게는 지원 프로그램 등이 지원된다. 전국 교원그룹 연수시설에서 신입 원장 입문 교육을 실시하고, 선임 원장들과의 멘토링 제도를 통해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인근 가맹교실끼리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별 가맹 지원 프로그램 및 우수한 원장 조직 문화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