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는 왜 거기 있어?
삼성 의류케어 가전 이색 컬래버레이션
|
|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12일 유튜브에 공개한 ‘루피의 드레스룸’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 회를 돌파했다.
루피의 드레스룸 케이크는 에어드레서와 루피로 케이크를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이 케이크는 전국 베스킨라빈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영상은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처럼 작아진 주인공이 케이크 위에 장식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그랑데 세탁·건조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삼성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슈드레서를 전시했다. 의류케어 놀이 굿즈 ‘뽀송뽀송 뽀로로 놀이 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