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유통센터, ‘이왕이면 우리같이 소상공인 10월 특별기획전’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30010015948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10. 01. 10:00

1
‘이왕이면 우리같이 소상공인 10월 특별기획전’ 이미지./제공=중기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코로나19로 지친 소상공인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31일까지 ‘이왕이면 우리같이 소상공인 10월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10월 특별기획전에서는 ‘이왕이면 우리같이 소상공인’ ‘만추(秋) 소확행 집밥 레시피’라는 공통 슬로건 아래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중심으로 쿠팡·지마켓·SSG닷컴 등 민간 온라인 쇼핑몰 29개사, 가치삽시다TV·위메프·티몬·11번가·그립 등 라이브커머스 9개사 등에서 가을 나들이 용품·밀키트·제철음식 등 2000개사의 소상공인 상품을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집중 지원할 계획이다.

올해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온라인 기획전 지원사업을 통해 한식 밀키트 △쿡솜씨 매콤제육의 솜씨협동조합 △트리플에스 약산성 탈모샴푸의 나실패밀리 등은 각각 247%, 42% 매출 신장효과를 기록했다. 권현목 나실패밀리 대표는 “업체 단독으로는 진행하기 어려운 대형 온라인쇼핑몰 메인 기획전에 노출돼 브랜드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특히 신규 소비자들을 유치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판매전환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 민간 온라인기획전 지원 사업, 라이브커머스 등 연중 진행되는 소상공인 온라인판로 지원사업을 통해 최대한 많은 소상공인·중소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