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덜트란 키드(kid·아이)와 어덜트(adult·어른)의 합성어다. 어른이 됐지만 어렸을 적의 분위기와 감성을 간직한 성인들을 말한다.
써모스는 키덜트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보고, 제로퍼제로 디자인 스튜디와 함께 텀블러, 보온병, 푸드 컨테이너 등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키덜트 시장규모는 5000억원대(2014년)에서 1조6000억원(2020년)까지 성장했고, 최대 약 11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양사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손전등 텀블러, 스트롱 컵 타입 보온병,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 보온보냉 반전 머그컵, 퀵오픈 스트레이트 텀블러,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 등이 있다.
써모스는 퀵오픈 스트레이트 텀블러, 스트랩 원터치 텀블러, 보온보냉 푸드컨테이너를 오는 11월 말경 선보일 계획이다.
써모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