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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신규 통합상담관리 프로그램 선봬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신규 통합상담관리 프로그램 선봬

기사승인 2021. 10. 19.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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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맞춤형 통합 상담 솔루션 ‘CXpert 솔루션 파워프런트 V2' 자체 개발


글로벌 전문 BPO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이사 권상철)는 다양한 상담 채널과 고객 데이터를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상담 솔루션 ‘CXpert solution PowerFront V2(이하 파워프런트 V2)’를 자체 개발을 통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통합상담관리 프로그램인 ‘파워프런트 V2’는 트랜스코스모스가 기업의 상담 시스템 개발과 유지 및 보수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모바일 이용 패턴, 다양화된 고객 접점 채널 등을 반영해 개발됐다. 

 

고객센터의 상담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솔루션으로 선보여진 만큼, 이를 위한 다양한 기술과 멀티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솔루션 하나로 △채팅 상담을 비롯해 전화, 이메일, 게시판 등 다양한 채널의 상담을 한 화면에서 아우르는 ‘옴니 채널 통합상담’ △한 번 로그인으로 상담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는 ‘상담 이력 통합 관리’ △채널별, 문의 유형별, 시간대별, 상담사별 등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생산성 통계 서비스’ △한국어 및 영어, 일본어 등 고객사의 로컬 언어 응대가 가능한 ‘다국어 지원 서비스’ 등이 지원된다. 

 

이밖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돕는 지식 검색, 간편 스크립트, 멀티 채팅, 실시간 이관 등의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 따라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태로도 서비스를 제공,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는 데 기여한다. 

 

권상철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대표이사는 "부가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도 기존의 기업 시스템과 연동하여 사용 가능한 파워프런트 V2는 상담 소요 시간을 30초 이상 단축해 보다 효율적인 상담 운영을 돕는다"며 "이를 통해 각 기업들이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하고, 다변화된 상담 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고객지원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워프런트 V2 관련 상세 정보는 유튜브 채널 등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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