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인여대 창업동아리, ‘제7회 수도권 강원권 전문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서 혁신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24001119152

글자크기

닫기

박상만 기자

승인 : 2021. 11. 24. 11:23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박명순) 창업동아리 ‘파티온플(웨딩&이벤트과)’과 ‘3D PLAY(패션디자인과)’는 지난 19일 경기창조혁신센터에서 진행된 ‘제7회 수도권·강원권 전문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 참가하여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도권 전문대학 취업지원협의회와 경기 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총 22팀 참가했다. 경인여자대학교 창업동아리 파티온플(지도교수 : 웨딩&이벤트과 권미윤) 이나연 학생은 [혼수 모아 앱], 3D PLAY(지도교수 : 패션디자인과 김희령) 강수정 학생은 [마스크 끈을 업사이클링 한 미니 파우치]을 창업 아이템으로 수상하였다.

최동철 산학협력처장은 “많은 노력의 결실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러한 경험을 통해 사회에서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성공한 직업인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오주영 취창업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로 취업이 어려운 가운데 동아리 활동을 통한 사업계획서 작성, 우수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지원은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인여자대학교는 대학생의 창업아이디어 발굴 및 창업마인드 고취를 위해 12개의 창업동아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템의 참신성, 차별성, 상품화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멘토링 교육, 창업특강 및 재정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박상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