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회장은 지난 1일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2022년 신년식을 갖고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등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없던 신사업들이 1년동안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했다”며 “BBQ도 이런 흐름에 맞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자사앱(BBQ앱) 대규모 리뉴얼, 딹 멤버십 사용자 확보, 기프티콘(E-쿠폰) 거래 극대화, 자사몰 사이트 구축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또 세계적 인기 게임 리그를 후원해 MZ세대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약속했다.
윤 회장은 “톱 다운 방식이 아닌 바텀 업 방식으로 현장의 수치를 반영한 목표를 설정하고 무조건 달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패밀리 경영 지원 교육 TFT’를 설립해 패밀리의 일평균 매출 증진을 위해 올 3월까지 집중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위변전, 응변창신의 자세로 난무하는 불확실성 속에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주도적으로 발전해야 한다”며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모두 힘을 모아 천년기업 BBQ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신년식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온라인 중계를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