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성벤처업계 “이영 중기부 장관 후보자 혁신벤처생태계 발전 수행할 적임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4010007896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04. 14. 09:19

여벤협, 이영 중기부 장관 후보자 관련 입장 밝혀
여성벤처업계는 14일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 지명자에 대한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국여성벤처협회는 “이 후보 지명자는 정보통신분야 전문가이자 1세대 여성벤처기업인으로 제21대 국회의원 당선 후에도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이러한 벤처업계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을 이끄는 정책을 추진하며 혁신벤처생태계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적임자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여벤협 회장을 역임한 이 후보자는 혁신벤처업계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정치인으로 앞으로 중소벤처기업의 목소리를 반영한 현장 중심 정책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의 성장을 가로막는 규제를 개선하고 기업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는 실효성 있는 정책을 추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 혁신벤처생태계 지속 발전을 위한 다양성 확보의 측면에서 여성벤처·신생 벤처기업(스타트업) 육성에도 심혈을 기울여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와 함께 “여성벤처업계도 강인한 벤처정신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과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