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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AS간편신청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셀프점검 및 자가관리 3개의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챗봇 서비스를 통해 제품별 사용법 및 자가관리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셀프사후처리(AS)가이드도 제공해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를 직접 처리한다. 고객센터에 별도로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AS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간단한 설문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소통이 중요시 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