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마켓컬리, 서비스 론칭 7주년 맞아 ‘Kurly Birth Week’ 진행

마켓컬리, 서비스 론칭 7주년 맞아 ‘Kurly Birth Week’ 진행

기사승인 2022. 05. 16. 09: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마켓컬리_7주년 이벤트
마켓컬리 7주년 이벤트./제공=마켓컬리
마켓컬리는 론칭 7주년을 맞아 ‘Kurly Birth Week’ 온라인 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행사에서는 적립금 및 경품 제공, 인기 상품 특가 판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컬리는 ‘7주년 7특가’의 제목으로 총7개의 특가전을 진행한다. 우선 고객 후기가 999개 이상인 정육, 과일, 간편식 등의 인기 상품을 1999원, 1만1999원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생활용품, 뷰티상품 등을 하나 더 주는 ‘+1 특가’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반값특가, 만원특가, 릴레이특가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21일부터 이틀 동안 주말 장보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애프터파티’ 행사와 제품군 별 인기 상품만을 모아 1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TOP50’ 코너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이번 7주년에는 마켓컬리가 고객의 사연을 듣는 ‘컬리와 7년째, 소소하지만 소중한 순간’이라는 따뜻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 간 해당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컬리와 함께 했던 소중했던 순간을 담은 글을 남기면 총 600명을 추첨해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7년 간 마켓컬리와 소중한 일상을 함께 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식탁과 일상을 두루 풍성하고 편리하게 바꾸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