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에고이스트’, 박민영과 함께 한 신규 여름 컬렉션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17001104165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5. 17. 11:20

독립적으로도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2022년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부터 드레스업 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고이스트만의 독창적 핏과 착용감은 물론,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컬러감으로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컬렉션 또한 에고이스트의 뮤즈 박민영과 함께해 브랜드의 시너지를 더욱 발휘했으며, 브랜드 특유의 크래프트적 터치감과 볼륨감, 테일러링으로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팬데믹에서 엔데믹 일상으로 가는 움직임에 발맞춰 기존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변화된 일상의 태도, 다채로운 상황과 장소에서 여러 스타일의 방식으로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여름 컬렉션 오픈 이후 VR, 유튜브, 매장 방문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계속 만들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2년 여름 신제품 라인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을 통해 지난 16일 공개되었으며,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