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중앙회,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1901001120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05. 19. 09:52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 개최
1
중기중앙회는 지난 18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예술의전당과 서울 서초동에 있는 예술의전당에서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를 개최했다./제공=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는 19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예술의전당과 서울 서초동에 있는 예술의전당에서 ‘아름다운 중소기업 나눔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중소기업계 사랑·문화 나눔 확산과 중앙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전국 순회 콘서트 중 두 번째로 개최됐으며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비롯해 18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콘서트는 ‘60년의 발걸음 100년의 희망’을 주제로 서울내셔널심포니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박성희,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진성원, 바리톤 이응광 등이 출연해 ‘밤의 여왕 아리아’ ‘고향의 봄’ 등을 연주했다.

또한 중소기업계 사랑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중기중앙회와 중기사랑나눔재단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 5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학용품 키트를 전달했다.

김기문 회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중소기업인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계의 사랑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중앙회가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