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지방중기청, 조달청 벤처나라 등록상품 지정 기관추천 희망기업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31010018087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05. 31. 10:51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31일 서울지역 창업·벤처기업을 대상으로 2022년 조달청 벤처나라 등록상품 지정 기관추천 희망기업 2차 모집을 공고했다.

서울지방중기청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중소벤처기업 혁신제품 공공구매 확대를 위해 조달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조달청 벤처나라 등록 기관추천 제도를 활용해 올해에도 희망기업 모집 공고를 하고 있다.

벤처나라는 창업·벤처기업의 공공구매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조달청이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상품몰이다. 벤처나라 등록상품은 최대 5년간 5만여 공공기관에 홍보되며 공공기관과 업체 간 전자견적, 바로주문 등을 통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직접거래가 가능한 점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서울지방중기청의 추천대상은 서울지역 내 제품을 직접 생산하거나 국내 제조 기업과 OEM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창업 7년 이내 기업과 벤처기업으로 중점 추천분야는 서울 4대 미래성장 산업분야인 △지능형 정보통신기술(ICT) △패션·섬유 △바이오·의료 △디지털 문화콘텐츠다.

서울지방중기청은 모집된 추천후보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직접생산여부 등 현장확인을 거쳐 6월 말 추천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조달청 벤처나라에 상품 등록을 위해 서울중기청의 기관추천을 희망하는 기업은 6월 17일까지 관련서류를 서울지방중기청 벤처나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울지방중기청 기관추천으로 선정된 기업은 7월 1일부터 29일까지 벤처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조달청 심사를 거쳐 조달청 벤처나라 홈페이지에서 9월 1일 벤처나라 등록상품 지정여부를 최종 확인할 수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