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11번가, 상반기 결산 ‘6월 십일절’ 진행…최단 시간 판매 ‘다이슨 에어랩’

11번가, 상반기 결산 ‘6월 십일절’ 진행…최단 시간 판매 ‘다이슨 에어랩’

기사승인 2022. 06. 10. 09: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고사진] 11번가 6월 월간십일절 2022 절반리뷰_1
11번가가 6월11일 단 하루 월간십일절 ‘2022 절반 Re뷰(리뷰)’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상반기를 되돌아보며 올해 인기 있었던 베스트 타임딜, 라이브11 등 주요 행사를 압축해 선보이며 고객 ‘리뷰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11번가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월1일~5월11일) 가장 최단시간 판매된 제품은 12초 만에 400여개 물량이 완판된 ‘다이슨 리퍼 에어랩 컴플리트(2월11일)’로 1초에 33개씩 팔려나갔다. 단일 제품으로 하루 최고 거래액은 85억원이 팔린 ‘삼성 갤럭시 S22울트라 자급제 512GB(2월14일)’로 예약 오픈에 맞춰 11번가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갤럭시S22’ 시리즈 자급제 모델 전체 거래액은 방송 2시간 동안 총 132억원을 기록하며 역대급 판매 실적을 거뒀다.

비대면 트렌드 영향으로 올해는 ‘선물하기’ 서비스가 돋보였다. 선물하기 누적 판매 건수 1위는 총 1만8647개가 선물로 전달된 ‘설화수 자음생 가정의 달 기획세트’였다. 하루에 142개씩 ‘선물하기’로 오간 셈이다.

그 외에 최다 검색키워드는 81만7703건을 기록한 ‘돌아온 포켓몬빵’이며, 라이브11 최고 시청수는 142만으로 ‘쿨제이 버거킹 신제품 라방(3월21일)’이었다. 최다 누적 리뷰 제품은 총 1만7531개를 기록한 ‘KF94 비움 오나미 새부리형 마스크’로 하루에 133개꼴로 신규 리뷰가 올라왔다.

상반기 결산으로 마련한 6월 십일절에는 매시간 ‘타임딜’과 ‘LIVE11’을 통해 11번가의 단골 브랜드와 상품들이 총출동한다. 올해 5번의 십일절 동안 고객들에게 인기 있었던 베스트상품, 브랜드를 엄선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7개의 ‘타임딜’을 최대 57%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애플워치7(오전 11시), 삼성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 에어팟 프로(낮 12시), 다이슨 슈퍼소닉(오후 3시), 레고랜드 입장권(오후 6시) 등이 있다.

11번가의 라이브방송 ‘라이브11(LIVE11)’은 필립스 면도기, 베베숲, 제주항공, 삼성 갤럭시북, 아마존, 던킨 등의 브랜드와 함께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간 방송을 총 12회 진행한다.

또한 11번가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11일부터 30일까지 ‘Re뷰 맛집’을 통해 상품 구매확정 후 리뷰를 남긴 고객들이 ‘리뷰 약속 포인트 받기’ 클릭 시 SK페이 포인트를 11포인트부터 최대 1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적립해준다. ‘리뷰 더블적립’ 플래그가 붙은 상품을 구매한 후 동영상·사진 리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만건에 한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