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기사승인 2022. 06. 21. 09: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모레퍼시픽 사진자료]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제공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 뉴 헬로버블은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해주며,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해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과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녹차·동백 등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암모니아·PPD·타르색소 등 11가지 성분을 담지 않아 염색 시 냄새 걱정도 없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아모레 성수에서는 다음달 12일부터 24일까지 올 뉴 헬로버블 출시기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포토존과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 색상을 체험해보는 퍼스널컬러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