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구름인베스트먼트, 투자 파트너링의 장 열었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04001437497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7. 04. 14:41

멤버십 컨퍼런스 통해 주요 투자회사 IR 및 소통의 자리 마련
구름인베스트먼트 멤버십 컨퍼런스에서 참가한 이브이알스튜디오가 투자자들에게 회사 소개를 하고 있다.

글로벌 유망기업 투자 운용사 구름인베스트먼트(대표 이기주)가 지난 1일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구름 2022 멤버십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기존 투자자 및 잠재적 투자자 160여명을 초청, 구름인베스트먼트가 올 상반기에 투자한 기업의 경영진들이 직접 IR 및 향후 계획을 공유하고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주 구름인베스트먼트 대표는 "주요 투자회사의 경영진과 기존 투자자 및 잠재적 투자자를 연결해 주는 허브 역할을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면서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목소리를 경청해 불안정한 국내외 경제 상황에서도 고객의 자산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구름인베스트먼트는 최근 가치 있는 비상장기업 투자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투자자들에게 기술력 있고 유망한 벤처회사 소개하고 양질의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컨퍼런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구름인베스트먼트는 사모펀드(PEF) 운용사로서 시리즈C 및 Pre IPO 투자에 강점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술력 있는 유망한 회사의 초기 투자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