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원더걸스 출신 선예, 첫 솔로 ‘제뉴인’ 포토 공개…고혹적 변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1401000833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7. 14. 14:49

선예_메인
선예 /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예(SUNYE)가 첫 솔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선예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13일 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예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제뉴인(Genuine)'의 첫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혹적인 선예의 비주얼이 담겼다. 선예는 긴 금발 머리에 화려한 패턴의 컷아웃 원피스, 액세서리 등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선예는 오는 26일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제뉴인'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출격한다. 이 앨범은 선예의 지금 현재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선예는 최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울지 않을게', '열애중', '대낮에 한 이별' 등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을 발매했다. 지난 2월 종영한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는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당당하게 메인 보컬에 등극하기도 했다.

선예는 신보 발매에 앞서 오는 19일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Glass Heart)'를 공개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