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U, 계묘년 맞아 총 33종 토끼 캐릭터 상품 출시

CU, 계묘년 맞아 총 33종 토끼 캐릭터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2. 12. 25. 09: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U 토끼 시리즈_1
CU고객이 미피 캐릭터 도시락을 살펴보고 있다./제공=CU
CU는 계묘년을 맞아 다양한 토끼 캐릭터와 협업해 총 3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CU는 미피와 함께 10종의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는다. 샌드위치, 불고기버거, 김밥 등을 선보이며 다음 달에는 에이드, 떡볶이, 캐릭터 쇼핑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에스더버니와 협업한 딸기 디저트 3종과 캐릭터 생활용품들도 선보인다. 에스더버니 스티커 5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넣은 딸기 크림 샌드위치, 쫀득롤, 뚱카롱을 출시하며, 캐릭터 담요와 우산, 교통카드도 협업 시리즈로 준비했다.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는 토끼소주 기획전을 연다. CU는 이번 기획전에서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토끼소주 골드와 그린 2종을 포함해 총 7종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CU가 지난달 인기 외식 브랜드 토끼정과 협업해 선보인 레스토랑 간편식(RMR) 상품들도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개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