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봄 상품 할인하고 금액별로 상품권…롯데·신세계·현대 일제히 ‘봄 행사’

봄 상품 할인하고 금액별로 상품권…롯데·신세계·현대 일제히 ‘봄 행사’

기사승인 2023. 03. 26. 09: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 350여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신세계, 예비 신혼부부 겨냥 주얼리 행사
현대, 온-오프 통합 최대 10% 상품권
[롯데백화점] 본점 듀엘 매장에서 봄 의류를 구경하는 고객들_1
롯데백화점 본점 듀엘 매장에서 봄 의류를 구경하는 고객들. /제공=롯데백화점
백화점 업계가 봄 맞이 증가한 나들이객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봄 신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26일 롯데백화점은 이달 1~23일 패션 매출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25% 신장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와 아웃도어 매출은 각 30% 이상 증가하며 보다 큰 증가세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이에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31일부터 4월 16일까지 '그린 브리즈'를 테마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 브리즈'는 '롯데백화점과 함께 산들산들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총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행사와 다양한 팝업행사를 선보인다. 패션부터 스포츠, 유아동, 패션잡화, 리빙에 이르기까지 전 상품군에 1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 주말에는 상품군 및 구매금액에 따라 5~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봄단장 수요를 반영한 '럭셔리 뷰티 페스타'도 진행한다.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시슬리' '겔랑' 등 총 12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롯데백화점 단독 기획 세트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봄 꽃 축제로 몰리는 나들이객을 위한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와인 앤 리커 페스티벌'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전문 소믈리에들이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 등 총 150억원 규모의 역대급 물량을 준비했다.

이승희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행사는 '노마스크'와 예년보다 이른 개화 소식으로 설레일 나들이객들을 주요 타깃으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행사들과 함께 여느 때보다 더욱 싱그럽고 행복한 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신백페스타 보도자료 사진
/제공=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봄을 맞아 대규모 쇼핑 행사 '신백페스타'를 펼친다.

행사 기간 제휴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7%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비 신혼부부를 겨냥한 리빙, 워치주얼리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바이어가 엄선한 2만개 이상의 특가 상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로야구 개막식에 맞춰 열리는 랜더스데이를 기념해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새 신 신고 떠나는 야구장'이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이키, 컨버스 등 인기 신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SSG랜더스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문학경기장의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신백페스타에서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맥카트니와 이탈리아 디자인기업 비앤비가 협업한 팝업 행사를 선보인다.

강남점 9층에서 신세계 단독으로 여는 이번 팝업에서는 르밤볼레 소파의 신규캡슐 컬렉션을 소개한다.

김정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랜더스데이, 가구 팝업스토어등 신세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_혜택마스터
/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와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 등 온라인몰에서 봄 맞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행사 '더현대 혜택 마스터'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10%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모바일앱에서 추첨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리조트 '아만' 300만원 금액이용권과 온라인 여행 플랫폼 '더현대트래블' 항공 200만원 이용권,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 50만원 금액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판교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봄맞이 패션 종합 할인전'을 진행해 존바바토스·올세인츠·요이츠 등의 봄 의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다음달 14일부터 20일까지 '선글라스 종합전'을 진행해 페라가모·애드하디 등 인기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 이후 패션·잡화 중심으로 고객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 기간 고객 부담을 낮추고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집중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