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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전략포럼에서는 구글, 네이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메타, 틱톡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 기업의 마케팅 책임자들이 직접 콘텐츠 마케팅 전략 설정과 활용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전경련 측은 수많은 콘텐츠 속에서 차별성을 만드는 기획력과 소비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전략에 대해 알아볼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전략포럼에서는 이승윤 건국대 교수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돕는다. 유튜브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컨텐츠 유료화 전략, 네이버의 고객을 사로잡는 콘텐츠 기획,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틱톡의 숏폼 콘텐츠 전략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전경련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은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문의와 신청은 전경련 국제경영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