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측은 "뉴진스와 코카콜라 제로 모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매력이라는 공통점을 지녔다는 점에서 모델로 발탁됐다"고 말했다.
앞서 뉴진스는 지난해 10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한 팝업 현장에 참석하기도 했다.
첫 행보로 뉴진스는 한국에서 진행되는 코라콜라 제로 신규 캠페인에 참여한다. 또한 코카콜라의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와 협업해 음원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카콜라는 2006년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의 문을 열었다. 지난해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