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위니아, ‘고객충성도 대상’ 에어컨·공기청정기 5년 연속 ‘1위’ 선정

위니아, ‘고객충성도 대상’ 에어컨·공기청정기 5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승인 2023. 05. 02. 10: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소비자 생활 패턴과 실내환경 고려 인정받아"
[첨부 이미지] 위니아,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위니아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제공=위니아
위니아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5년 연속 에어컨·공기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일 위니아에 따르면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를 통해 매년 각 부문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위니아는 지난 3월 13~26일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BCLI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가지 항목의 고득점을 받아 에어컨, 공기청정기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에어컨 부문의 경우 3년 간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AI(인공지능) 기술로 완성한 초절전 냉방 기능을 갖춘 '2023년형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을 선보였다. 공기청정기 부문 1위인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마크를 획득하며 공기청정력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위니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과 실내환경을 고려한 가전제품을 선보인 결과 금번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편리한 가전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