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부, ‘동행축제 백년가게·백년소공인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04010002482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3. 05. 07. 12:00

구매 인증 시 추첨통해 300명에 무선이어폰 등 경품 제공
중소벤처기업부는 7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하면 대박나는 2023 동행축제' 행사 집중 기간((5월 9~15일)동안 백년가게·백년소공인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년가게는 30년 이상 고유의 사업을 유지해 온 소상인과 중소기업, 백년소공인은 15년 이상 한 분야에서 장인정신을 가지고 숙련 기술을 보유한 소공인 중 평가를 통해 중기부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은 업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동행축제 행사 집중기간 동안 백년가게·백년소공인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 등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대전에서 진행될 동행축제 개막식에는 백년가게의 엄선된 밀키트 10종을 판매하는 백년가게 밀키트 특별판매관이 설치돼 우수한 품질의 밀키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왕재 중기부 지역상권과장은 "동행축제를 맞이해 각 지역의 우수한 백년가게·백년소공인 제품을 경험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준비했다"며 "지역을 살리는 기분 좋은 소비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백년가게·백년소공인 누리집 또는 동행축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