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뷔’ 제로베이스원,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2501001477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3. 05. 25. 17:23

230525_블립 제로베이스원_image
/제공=스페이스오디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그룹 제로베이스원(ZB1)이 모바일 앱 '블립(blip)'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블립은 25일 이 같이 밝히며 "정식 데뷔 전부터 '블립'에 입점된 아티스트로는 싸이커스(xikers)에 이어 제로베이스원이 두번째 주인공이다"라고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엠넷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9인조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6일 만에 팔로워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화제성을 보여줬다. 블립은 "제로베이스원은 블립 앱 출시 후 역대 최단 기간 안에 오픈 제안 수 1위에 등극했다"며 "제로베이스원 팬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해 편리한 덕질을 돕고자 오픈을 결정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앞으로 제로즈(제로베이스원 팬덤)는 '블립'을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스케줄 뿐 아니라 트위터, 커뮤니티, 차트 소식 및 각종 데이터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케줄 연동으로 덕질 일기를 남길 수 있는 팬로그도 이용할 수 있다.

블립에서는 제로베이스원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블립 앱 및 블립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