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넥스 바디 물티슈는 샤워티슈로 외부활동이 많아지는 3~4월과 무더위가 시작되는 6~7월에 수요가 증가하는 제품으로 올해 년 1~4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 하기스 썸머 물티슈는 올해 출시된 여름철 특화 유아용 물티슈로 유한킴벌리만의 코폼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도톰한 두께감과 함께 충분한 수분감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하킴벌리 시험 대상자 설문 결과 응답자의 90%가 피부 열감이 빠르게 가라앉는 느낌을, 95%가 제품 사용 후 열에 의해 자극을 받은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을 경험했다고 답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쿨링 효과가 있는 물티슈의 가세로 자사 물티슈 비즈니스는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