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시의회, 나눔과 봉사 가치 실현…제빵 봉사활동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08010004259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3. 07. 08. 13:28

보도사진(수정)
서울시의회 (왼쪽부터)김경훈, 송경택, 윤영희, 이상욱 ,김동욱, 최호정, 채수지, 문성호, 정지웅 의원이 지난 6일 서울 종로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열린 '지역사회 나눔실천 사회공헌활동'에서 제빵 봉사에 참여했다. /제공=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제빵 봉사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서울시의회 김경훈, 김동욱, 문성호, 송경택, 윤영희, 이상욱, 이종배, 정지웅, 채수지 의원과 최호정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의회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지난 6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마련된 제빵 봉사에 참여했다.

이번 제빵 봉사활동은 서울시의회 11대 의회 개원 1주년을 기념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자 청년 시의원들이 주축으로 진행됐다. 시의원들은 손수 만든 빵을 사회 취약 계층에 전달함으로서 봉사와 나눔의 가치를 직접 실현했다.

시의회는 1000만 서울시민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 선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발굴하고 추진할 예정이다.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은 "지역구 활동으로 분주한 서울시의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사회공헌 활동에 직접 참여한 것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의 기회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