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MZ인기 위글위글과 협업해 수영장 테마존 운영
통영마리나리조트, 체코 대표 맥주 '코젤' 팝업스토어 오픈
|
코오롱호텔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친구와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즐길거리를 찾는 여행객을 위해 기획됐다. 지역 공정여행 플랫폼 '사이시옷'과 함께 제작한 게임으로 현실과 가상의 공간을 넘나들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마법학교 신입생이 돼 호텔 로비부터 연하원, 미디어 아트 전시장 등 코오롱호텔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시공간' 앱을 활용해 수행하고 단서를 찾으면 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측정된 걸음 수를 바탕으로 경주 지역 취약 계층에 기부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실내 수영장 곳곳에는 위글위글만의 톡톡 튀는 컬러와 위트 있는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휴양지 콘셉트의 위글위글 캐릭터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또한 실내수영장 앞 스낵바 '오름'에서는 위글위글 제품을 활용한 '위글위글 스페셜 세트 3종'을 선보인다. 치맥세트, 와인세트, 샴페인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위글위글 보냉백과 위글위글 에코 머그컵 또는 파티컵 세트와 함께 제공된다.
|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 로비에서 8월31일까지 호텔 방문객을 위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 공연은 매주 금, 토요일 하루 두 차례(오후 4시, 5시) 40분간 진행되며 금요일은 클래식, 토요일은 재즈 음악이 연주된다.
또한 여름을 맞아 새로운 전시도 연다. 사랑의 형태를 다양하게 표현한 이성근 작가의 'HUMAN + LOVE + LIGHT' 작품과 가는 구리선으로 한국적 미를 나타낸 정광호 작가의 'The Pot' 작품이 호텔 로비에서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외에도 10여 개가 넘는 작품이 호텔 곳곳에 전시돼 호텔에 머무는 동안 롯데호텔 서울의 아트 컬렉션 작품을 찾는 재미도 있다.
|
'코젤'은 편안한 목 넘김과 청량감으로 사랑받는 체코 맥주 브랜드로, 최근 신제품 '코젤 화이트'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의 생맥주들을 선보이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제품 '코젤 화이트'부터 '코젤다크' '코젤라거' 등 5종의 생맥주를 판매하며 '코젤' 맥주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시음회도 함께 진행된다.
'코젤 팝업스토'는 통영마리나리조트 내 카페&펍 '엘리제'에서 열리며 매일 오후 12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4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
제주한잔에서는 제주도 무형문화재인 고소리술부터 오메기술, 감귤 소주 등 15개 제주 양조장에서 제조된 30여 종의 전통주를 만나볼 수 있다. 흑돼지 샤퀴테리 플래터, 뿔소라 무침 등 특산품으로 만든 안주도 판매한다. 특히 제주 바다를 연상케 하는 잔술 4종 세트와 전통주로 제조한 하이볼은 제주한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다.
실내외 60석 규모로 고객들이 전통주의 향을 맡아볼 수 있는 시향존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전통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은 이론 강의, 시음회, 술 빚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