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에이피알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이전 개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21010009931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3. 08. 21. 08:18

[이미지]_널디플래그십외관
널디 플래그십 외관./제공 =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새로운 브랜드 테마로 단장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을 이전 개장했다.

에이피알은 홍대의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이 18일부터 기존 레드로드 인근을 떠나 새롭게 이전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마포구 홍익로 6길 27에 자리잡은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브랜드 테마 '널디 판타지(FANTASY)'도 선보인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테마를 통해 '고양이가 사람보다 큰 세상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사람과 고양이의 판타지'를 주제로 방문객들에게 영화나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색다른 공간감을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의 1층은 '판타지' 테마를 충분히 느껴볼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준비됐다. 4m 사이즈의 거대 고양이 '네로'와 '디로'를 통해 입장부터 플래그십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방문객의 특별한 경험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도록 다수의 포토존도 마련됐다.

2층은 널디 의류의 판매 공간이자 브랜딩을 위한 장소로 구성됐다. 새로운 널디 로고와 디자인 요소를 살린 창문, 바닥, 선반, 철제 존을 통해, 의류를 파는 공간 이상의 예술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메인 피팅룸엔 화이트 컬러의 배경에 퍼플 컬러 로고를 배치해 피팅룸 자체가 포토존으로 기능하게 했다.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AI룸' 에서는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 AI를 통해 변신한 방문객의 새로운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담을 수 있도록 했다.

에이피알은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의 개장이 좀 더 세련된 브랜딩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이려는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젊은 세대와 외국인 등 다양한 유동인구 분포를 보이는 홍대입구역 앞에 눈길을 사로잡는 널디 퍼플 컬러와 제품으로 잠재 소비자들의 관심 집중 효과를 노린다는 복안이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